충청남도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 짚트랙 - 중·소형견 · 이동장/유모차 사용 · 목줄 착용

펫투어 코리아 : 레포츠 2025. 10. 28. 11:17
반응형

대천 짚트랙


- 홈페이지
짚트랙 http://www.ziptrek.co.kr/

-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10길 80 (신흑동)

대천 짚트랙은 대천타워 안에 자리해 있다. 대천타워의 최상층인 20층에는 스카이워커가 있는 전망대가 있으며, 19층에는 짚트랙 탑승장이 있다. 대천 바다를 가로질러 가는 코스로 탑승장에서 지상까지 연결된 거리는 613m, 높이는 52m로 타게 된다. 20층 높이에서 대천의 바다를 발 아래 두고 하늘을 가르며 타는 짚트랙은 짜릿하고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가 있다. 짚트랙을 이용할 경우 전망대가 입장료가 할인 되며, 짚트랙 옆에는 스카이바이크가 운행 중이여서 같이 연계하여 이용하기 좋다. 예능프로그램 '청춘MT'에서 배우 박보검과 김유정이 체험했다.

 


※ 소개 정보
- 문의및안내
대천 짚트랙 041-934-3003



◎ 이용요금
* 1인 : 18,000원

* 30인(1인 기준) : 15,000원

* 어린이(0~7세) : 15,000원

◎ 반려동물 동반 여행 정보
- 동반가능동물
중소형견 동반 가능

- 동반시 필요사항
목줄 착용

- 기타 동반정보
- 하네스 및 목줄 착용 상태로 안고 짚트랙 동반 가능
- 안전상, 이동장(켄넬) 사용보다는 보호자가 안고 동반하는 것을 권장
- 라운지는 자유롭게 이동 가능하나 카페 이용은 제한될 수 있음







◎ 주위 관광 정보

⊙ 대천해수욕장


-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daecheonbeach.kr/
보령 문화관광 https://www.brcn.go.kr

- 전화번호
041-933-7051

-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머드로 123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 4길 일원은 대천해수욕장이다. 이미 1930년대부터 외국인을 위한 휴양단지로 자리 잡은 서해안 최대의 해변이다. 백사장 길이만 3.5㎞에 폭이 100m에 달한다. 경사가 완만하고 모래가 깨끗하다. 특히 다보도와 어우러지는 노을이 아름답다. 대천해수욕장은 크게 노을광장, 머드광장 구역으로 나뉘는데 피서철에는 각기 다른 즐길거리가 펼쳐진다. 해마다 열리는 보령머드축제는 국내를 넘어 세계인의 관심을 끌고 있다. 머드검문소, 머드디스코텍 등 보령의 머드를 테마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해수욕장 끝자락에는 보령머드체험관이 있다. 머드사우나와 머드온돌방, 머드셀프팩과 머드마사지 등이 가능하다. 대천해수욕장에서는 해수욕 외에도 즐길 거리가 많다. 대천 집트렉은 바다로 돌진하는 듯한 오싹한 설렘을 선사한다. 스카이 바이크는 대천해수욕장과 대천항을 오가는 전국 최초의 해상 레일 바이크다. 수면에서 8~15m 높이에 선로를 달아 바닷길을 달리게 했다. 40분간 2.3㎞를 왕복 운행하는데, 가능하면 바닷물이 차 있는 만조 시 탑승하기를 추천한다.

- 상세 보기 : 바로가기

⊙ 무창포해수욕장


- 홈페이지
http://www.moochangpo.com/

-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열린바다1길 10

무창포해수욕장은 1928년 서해안에서 최초로 개장된 해수욕장이다. 백사장 길이 1.5㎞ 수심 1~2m, 백사장 50m, 수온 섭씨 22도, 경사도 4도의 해수욕장으로 주변에는 송림이 울창하여 해수욕과 산림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기암괴석, 해송의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운치를 더하는 무창포 해수욕장은 주변의 바다낚시와 풍부한 지하수 등으로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특히 이곳은 매월 음력 보름날과 그믐날을 전후하여 2~3회 해변에서부터 석대도까지 1.5㎞의 바닷길이 열리는데, 이것을 ‘모세의 기적’이라고 한다.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이 열리는 현상은 바다 물 갈림 현상으로 썰물 상태에서 바닷물이 드러나는 것이며, 바닷길이 열리면 이 길을 따라 게, 조개 등을 잡는 재미가 쏠쏠하다. 무창포 입구에서 50m 떨어진 언덕 위에 위치한 무창포 전망대에 오르면 신비의 바닷길이 열리는 장관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물 갈라짐 현상을 모티브로 매년 음력 보름과 그믐에 열리는 바닷길에 맞추어 신비의 바닷길 축제도 열리는데, 연예인들의 축하공연, 햇불어업체험, 신비의 바닷길 햇불 대행진 등 다양한 볼거리와 맨손 고기잡이 체험, 독살어업생태체험, 바지락 잡기 체험, 맛살 잡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다.

- 상세 보기 : 바로가기


반응형